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다시보기    문의메일
무료사주 서브메뉴
토정비결 평생운세 평생재물운 연령별운세 자식운

정통궁합 게시판

생년월일 남자 양력1998년 01월 01일 00시 00분생
여자 양력1998년 09월 28일 00시 00분생
내용 두분의 궁합
남녀가 모두 흙(土)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났으며, 흙이 흙을 만나는 것을 토상합이라 합니다. 부부 성격도 비슷하고 생각도 일치하여 이심전심으로 통하게 됩니다.


특히 이 궁합은 흙의 기운을 물려받은 사람들이라 흙과 관련한 일에서는 좋은 기운을 받게 되어 좋은 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본래 흙의 기운을 가진 사람이 넉넉한 마음의 소유자가 많아 재물이 많이 모이면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에게 넉넉하게 나누어주는 편이고 이런 마음이 더 큰 재물을 부르니, 나누어주는데 인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상세궁합
1. 정신적 궁합
비슷한 가치관과 성격, 리듬을 가진 두 분께서 만나셨습니다.
서로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났다는 것은 심리적인 만족도가 가장 높게 나타나는 궁합입니다. 그러나 활기가 있을 때 같이 활기차고, 활기가 떨어지면 두 사람 모두 원기가 없어지게 되니 이끌어 주고 밀어주는 관계는 되기 어렵다 볼 수 있으며, 특히 성격이 유한 분들의 만남이라면 크게 문제되지 않으나 강한 성격의 두 사람이 만난 경우에는 큰 싸움이 나는 경우도 있으니 상대가 화를 낼 때는 피하거나 부드러워지는 지혜가 필요하겠습니다.

님과 님께서 상당히 오랫동안 연애를 해오신 분들이거나, 어릴 적부터 친구로 지내온 사이라면 그야말로 친구 같은 부부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이며, 상대를 잘 알고 있으니 위에서 말씀 드린 두 사람이 한꺼번에 활기차거나 또는 두 사람이 한꺼번에 원기를 잃거나 하는 경우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지혜롭게 풀어가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또한 님 이나 님께서 상대를 인정하고 권위를 내세우지 않으며, 친구같이 생각하고 시작하신다면 얼마든지 편안하고 즐거운 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예전의 가치관은 ‘남자는 하늘이요, 여자는 땅이다’ 였지만, 현재는 남자들도 이 말에 부담을 많이 가지고 여자들도 반발을 하는 추세이니 가장 현대 사회에 맞는 관계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남자의 역할, 여자의 역할에 집착하지 않고 자신이 가장 잘하는 부분의 역할을 담당하시고, 또 그것을 부끄럽게 여기지 않는다면 어른들께서 뭐라 말할 수도 있지만 최소한 두 분은 두 분만의 안락한 가정을 가꾸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같이 손잡고 등산이나 수영, 여행과 같은 취미를 가지며, 서로의 관심사나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세상을 살아간다면 이보다 행복한 삶이 또 어디에 있겠습니까?
2. 육체적 궁합
일지로 본 속궁합은 중정도 되는 궁합이라 하겠습니다.

님은 신(申)일생이고, 님은 인(寅)일생으로 금극목의 관계가 됩니다.
극하는 관계라고 말씀 드렸다고 해서 겁먹고 놀라실 필요는 없습니다. 님이 님을 이끈다는 말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님의 제안에 의해 잠자리를 가지는 경우가 많겠고 실제 행위에서도 님께서 리드를 해 나가는 경우가 많겠습니다.

다만 님보다 님이 성적인 욕구나 능력 등이 조금 더 강해 님까지 만족하는 잠자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니 님은 너무 성급하게 자신의 감정만 앞세워 빨리 타오르고 빨리 꺼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되겠으며, 님은 불만족스러운 것을 계속 가슴에 담아두지 말고 말을 해서 서로가 서로를 맞춰 나가도록 노력해야 되겠습니다. 두분 모두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어야 가정이 융성해지고 자식운이 좋아지며 성장, 발전할 수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러니 누가 누구를 이끈다 생각하지 말고 서로 대등한 관계다 생각하고 상대를 먼저 배려해주는 관계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나보다 상대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해주면 문제될 것이 하나도 없고 모든 것이 평탄하고 백년해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넓은 마음과 아량으로 상대를 감싸 안아주시는 분이나, 사람에 대한 관심은 좀 약한 편입니다. 즉, 상대방이 아무리 화를 내도 ‘너는 화내라, 나는 이렇게 살란다’라며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 버릴 수도 있고, 상당히 오랫동안 사귀었음에도 상대방의 생일조차도 모를 수도 있겠습니다.

분명 일부러 그런 것이 아니라 신경이 무디어서 그런 것일 수 있지만, 그래도 연애에서 기본은 관심과 표현이니 너무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방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해 가끔씩이나마 감동을 선물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님의 마음을 확인하고 상대방은 떠나가지 않을 것입니다.떠나고 후회해봐야 아무 소용이 없으니 있을 때 잘해드리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님은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데 있어 시간이 좀 걸리는 타입이고 스스로 이성과 교제를 할 찬스를 만든다는 것이 좀 어려운 일인지라 주변에서 발 벗고 도와줘야 할 타입이기도 합니다. 그러니 혹 현재 이성과 사기고 있다면 잘 잡으시기 바랍니다. 현재 사귀는 이성을 놓치게 된다면 부모님이나 가까운 친구들의 성화에 못 이겨 적당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사람과 결혼해야 될 가능성이 많게 됩니다.

님은 근본적으로 책임감이 있으니 가장으로서 가족을 보호하려는 의식이 누구보다도 강하며, 허황된 일에는 절대 손을 대지 않고 실익성 있는 일만을 건드리는 타입인지라 일적인 면에서는 어느 정도 안정된 기반을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이며, 자신의 가족이나 아내에게는 매우 아끼고 잘해주니 평온한 가정을 이끌어 가실 수 있겠습니다.
님의 애정의 기질
님은 넓은 마음과 아량으로 상대를 감싸 안아주시는 분 이시나, 사람에 대한 관심은 좀 약한 편입니다. 즉, 상대방이 아무리 화를 내도 ‘너는 화내라, 나는 이렇게 살란다’라며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려 버릴 수도 있고, 애정 표현을 잘 하지 않는 편이라 님께서 오해할 수도 있겠습니다.

분명 일부러 그런 것이 아니라 신경이 무디어서 그런 것일 수 있지만, 그래도 연애에서 기본은 관심과 표현이니 너무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고 상대방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해 님이 원하는 것도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람을 사귀는 것, 그리고 함께 살아간다는 것은 서로가 보조를 맞추어 함께 걸어가는 것이지 따로 따로 걸어가는 것이 아니니깐요.

님은 부드럽고 애교가 있다든지, 섹시 미를 풍기지는 않으나, 세련되고 침착하며 어른스러워 사람들이 함부로 깔보지 못할 위엄이 있습니다. 또한 근육질의 남성이나 터프 한 성격의 남성보다는 일명 꽃 미남처럼 세련되면서도 곱상 한 사람, 섬세한 성격의 소유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많을 것입니다. 또한 정조관념을 대단하게 생각지는 않으나 도도한 성격 탓에 함부로 몸을 허락하지 않는 경향도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상당한 위치에 있는 남성이라야 님을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님께서 님보다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 밑에 있다든지 님의 무딘 성격을 감싸 안아줄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한 분이 아니라면 님께서 주도권을 가지고 관계를 만들어 가는 것이 더 수월할 것입니다.

생활력이 강하고, 대담한 성격이시니 조금만 더 님을 인정하고 배려해준다면 훨씬 좋은 관계를 만들어 가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목 록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